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

출시 시간:2022-09-26 22:07:39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86

핵심 팁:부 카 무,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부 카 무변압기 공장에 따르면 현 단계에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시장이 비교적 산란한 데다가 분야의 문턱이 낮고 회사가 엇갈리며 평가와 규범이 부족하고 기술 혁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요소의 견제가 있어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마케팅이 늦어졌다고 한다.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시 크 교도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부 카 무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부 카 무변압기 전력 용량,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공장

무료 상담()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



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중간상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부 카 무630kva 건식 변압기 다중,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부 카 무유침식 변압기 작동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 카 무상자식 배전 변압기질문 유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부카무권하다뉴스 정보
부카무최근 소식